본문 바로가기
  • 평범한 아저씨의 살며, 노는 이야기
  • 제주여행

2018/077

휴대용 정수기 소이어 미니 (sawyer mini) 산행, 야영, 비박시 항상 들고 다니는 휴대용 정수기다.해외 유저들 사이에서도 사용도 편하고 가격도 착하고 대부분 평이 좋아서 이것으로 구매했고, 몇년째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다. 하늘색 물통엔 정수할 물을 담고, 주사기처럼 생긴 정수기에 꼽아서 짜주는 식으로 정수를 한다. 하늘색 물통에 물을 담아서 정수기에 꼽고 짜주면 된다. 어떤이는 하늘색 물통에 물을 넣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난 쉽다. 저렇게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에는 어느 물통이나 물을 넣긴 쉽고.. 얕게 흐르는 계곡물을 담을때 저 하늘색 물통을 바닥에 대고 있으면 그게.. 물이 들어가겠나... 작은 컵등에 물을 떠서 하늘색 물통에 부으면 쉽다. 하늘색 물통은 약 16oz 로서 약 450ml 정도인데 꽉 채울수는 없으니.. 1리터물통에 세.. 2018. 7. 24.
하트 토마토 ♥ 오늘 텃밭에서 나온 이쁘게 생긴 토마토 ♥ ㅎㅎㅎ 2018. 7. 22.
양평의 계곡에서 장마가 지나고 더운날이 계속된다. 종배가 주말엔 남해의 부모님댁에 가봐야 한데고, 워낙 날이 더워 어프로치가 짧은 계곡으로 가기로 한다. 장터에서 구한 그라나이트 기어 럿센 45하계 백패킹시 미스테리랜치의 글래시어(70)는 많이 남아서 조금 작은 배낭을 생각하고 있었다. 게다, 대피소 산행시 미스테리랜치의 코모도 드래곤은 매우 불편해서 대피소 산행시에도 사용할 목적도 있었다. 럿센에 패킹한 비박 용품들.아주 훌륭한 배낭이다. ㅎㅎ 그라나이트 기어 럿센 45 리뷰 : http://highwave.tistory.com/142 동네 계곡에서여름엔 모기장이 굉장히 편하다. 근하형의 뉴캉첸2 실물이 상당히 예쁘다. 모양도 이쁘고 칼라도 아주 좋다. 재질도 마감도 훌륭한 편이다. 종배는 터널형 텐트를 계속 사용하고.. 2018. 7. 21.
마모트 펄사1p Marmot Pulsar 1p 마모트 펄사 1 1인용 텐트로 나왔으며, 2018-07-21일자 마모트홈페이지에서는 단종모델인지 제품 정보는 찾을수가 없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한 제원을 찾았다. Features: - DAC NSL Dual Diameter Green Poles with Eco Friendly Green Anodizing - Free-Standing Design - Increase Habitability Allowing a Person to Sit-Up - Reverse Foot Design for Additional Leg Room - Color Coded 'Easy Pitch' Clips and Poles - Confusion-free set up - Fully Taped Floor a.. 2018. 7. 21.